티스토리 뷰

고객센터 상담원과 연결하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SK텔레콤은 고객 편의를 위해 여러 경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SKT 자주하는 질문 바로가기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한 연결

SK텔레콤의 고객센터 메뉴를 운영하고 있으며, 해당 메뉴에서 상담원과의 전화연결 또는 채팅상담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SKT 자주하는 질문 바로가기

 

모바일 앱을 통한 연결

티월드 모바일 앱에서도 고객센터 메뉴를 통해 상담원과 연결할 수 있습니다.

 

상담원 대표전화번호로 바로 연결

SK텔레콤은 대표전화번호 를 공개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상담원과 바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상담원연결 바로가기

 

SK텔레콤 고객센터 운영 시간

일부 기업 및 기관에서는 특정 시간대에만 상담원이 근무하거나, 주말이나 공휴일에는 상담업무를 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상담원 통화 가능 시간을 확인해주세요.

 

상담원 통화 가능시간 확인하기

 

SK텔레콤 자주하는 질문

SK텔레콤에 대한 자주하는 질문과 그에 대한 답변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SK텔레콤 양식 다운로드

다양한 양식을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양식으로는 위임장, 변경 신청서, 해지 신청서, 휴대폰 통화내역 조회 신청서, 미성년자 이용계약 동의서, 멤버십 가입 신청서 등이 있습니다.

 

서비스이용 양식 다운로드

 

SK텔레콤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영업시간 안내

SK텔레콤 고객센터 는 핸드폰 고객센터 와 인터넷, 집전화 고객센터 로 나뉘어 있습니다. 각각의 전화번호 와 영업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핸드폰 고객센터

  • 전화번호 : 국번 없이 114 또는 080-011-6000
  • 영업시간(상담가능시간):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 유료 전화: 1599-0011 (상담사 연결을 위해 0번 선택)

 

인터넷, 집전화 고객센터

  • 전화번호 : 080-816-2000 또는 1600-2000
  • 영업시간: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토요일 오전 9시 ~ 12시
  • 유료 전화: 1600-2000

 

AS센터 전화번호

  • 전화번호 : 1544-0110 (AS신청을 위한 번호)

 

SK텔레콤 고객센터 단축번호 정보도 제공되고 있습니다.

 

핸드폰 고객센터 단축번호 정보

번호

업무내용

1

사용요금, 결제, 납부이력 확인

2

데이터리필, 부가서비스 신청

3

휴대폰 정지, 분실, 통화품질

4

T로밍 서비스

5

기기변경 가입상담

6

인터넷, TV 가입상담

0

상담사연결

 

인터넷, 집전화 고객센터 단축번호 정보

번호

업무내용

1

인터넷, TV 가입 전문 상담

2

이사, 요금 변경 상담

3

해지업무 전담상담

4

고장신고 및 장애처리 상담

0

상담사연결

 

SK텔레콤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연락 수단을 제공하여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를 통해 문제 해결 및 서비스 이용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으니, 필요할 때 언제든지 문의해주세요.

구분

전화번호

영업시간

핸드폰 고객센터

114, 080-011-6000

평일 09:00 ~ 18:00

1599-0011 (유료)

인터넷, 집전화

080-816-2000, 1600-2000

평일 09:00 ~ 18:00, 토요일 09:00 ~ 12:00

AS센터

1544-0110

 

 

메인 | T world

서비스센터 Homepage

 

 

다운로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