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다이슨 AS 센터에 대한 정보를 소개해드립니다. 다이슨은 영국 브랜드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진공청소기 브랜드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소비자들 사이에서 AS(애프터 서비스)에 대한 이슈가 있었죠. 그래서 다이슨은 전국적으로 64개의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AS 요구를 충족시키고 있습니다.

 

다이슨 고객 지원 바로가기

 

연락처 안내

다이슨의 고객센터는 전화와 이메일을 통해 문의할 수 있습니다. 대표 전화번호는 1588-4253 이며, 고객센터는 080-300-4253 으로 연결됩니다. 이메일로 문의를 원하시면 help@kr.dyson.com 으로 연락해주시면 됩니다. 또한, 다이슨은 카카오톡 채널을 운영하고 있어서, 카톡을 통해서도 문의를 남기실 수 있습니다.

  • 대표 전화번호 : 1588-4253
  • 고객센터 : 080-300-4253(수신자 부담)
  • 이메일 : help@kr.dyson.com
  • 카카오톡 채널 : https://pf.kakao.com/_xjxoxnxhC
  • 운영시간 : 월 ~금요일 09:00 ~ 18:00

 

제품 일련번호 확인 방법

  • 무선 진공청소기와 핸디형 청소기: 먼지통 뒤 및 배터리 팩 하단에 확인 가능
  • 직립형 및 실리더형 유선 청소기: 먼지통 뒤, 기기 하단, 청소봉 손잡이 아래에 위치
  • 로봇 청소기: 먼지통 뒤에 일련번호 존재
  • 헤어케어 제품: 플러그 전원 코드 위쪽에 확인 가능
  • 공기청정기, 선풍기, 온풍기: 기기 받침대 위에 일련번호 표기

 

서비스센터의 위치와 연락처는 각각 상이할 수 있으니, 정확한 정보를 확인하려면 다이슨 공식 홈페이지 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이슨 공식 홈페이지

 

서비스센터 확인 링크

 

지도에서 다이슨 서비스센터 확인하기

 

위 정보를 참고하여 필요한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시길 바랍니다. 더 많은 정보가 필요하신 경우,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