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T 핸드폰을 사용하시는 고객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KT 핸드폰 고객센터 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고 해요. 핸드폰 이용에 관련된 모든 궁금증을 해결해 드릴게요. KT 핸드폰 고객센터 는 어디서나 필요한 때 연락하실 수 있으며, 여러분의 편의를 위해 24시간 가능한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요.

 

KT 고객센터 바로가기

 

KT 핸드폰 고객센터

전화번호

  • 핸드폰 이용 시: 국번없이 114 또는 080-000-1618
  • 일반전화 또는 비가입 핸드폰 이용 시: 1588-0010

 

운영시간

  • 평일: 09:00-18:00
  • 점심시간: 12:00-13:00

 

24시간 가능한 서비스

  • 고장신고
  • 통화품질 상담
  • 분실접수
  • 일시정지

 

KT 핸드폰 고객센터 는 여러분의 편의를 위해 늘 준비되어 있어요. 어떤 문제든지 언제든지 연락해 주세요. 저희가 최선을 다해 도와드릴게요.

 

ARS 메뉴

가입자와 비가입자를 위한 ARS 메뉴를 통해 더 빠르고 효율적인 상담이 가능합니다.

 

가입자

  1. 청구요금, 납부
  2. 휴대폰 가입, 기기변경, 선택약정할인
  3. 요금제, 부가서비스, 소액결제
  4. 휴대폰 정지, 분실, 통화품질 문의
  5. 로밍
  6. 상담사 연결

 

비가입자

  1. 휴대폰 신규가입, 번호이동
  2. 분실, 일시정지, 통화품질
  3. 와이브로
  4. 미환급금, 해지고객

 

인터넷, 유선전화

  1. 빠른 가입상담
  2. 고장신고
  3. 설치변경, 요금 등 일반문의
  4. 약정문의, 해지
  5. 상담사 연결

ARS 메뉴를 통해 간편하게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하고 바로 상담 받을 수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고객센터 링크

 

KT 고객센터 바로가기

 

KT 고객센터 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언제든지 방문해 주세요.

KT 핸드폰 고객센터 는 항상 여러분과 함께 있습니다. 어떤 문제든지 해결해 드릴 준비가 되어 있으니, 망설이지 마시고 언제든지 연락해 주세요. 함께 해결해 나갈 거예요!

항목

내용

전화번호

핸드폰 이용 시: 국번없이 114 또는 080-000-1618일반전화 또는 비가입 핸드폰 이용 시: 1588-0010

운영시간

평일: 09:00-18:00점심시간: 12:00-13:00

24시간 가능한 서비스

고장신고통화품질 상담분실접수일시정지

ARS 메뉴 - 가입자

1. 청구요금, 납부2. 휴대폰 가입, 기기변경, 선택약정할인3. 요금제, 부가서비스, 소액결제4. 휴대폰 정지, 분실, 통화품질 문의5. 로밍6. 상담사 연결

ARS 메뉴 - 비가입자

1. 휴대폰 신규가입, 번호이동2. 분실, 일시정지, 통화품질3. 와이브로4. 미환급금, 해지고객

ARS 메뉴 - 인터넷, 유선전화

1. 빠른 가입상담2. 고장신고3. 설치변경, 요금 등 일반문의4. 약정문의, 해지5. 상담사 연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