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리캔버스 는 디자인을 쉽고 빠르게 제작할 수 있는 웹 기반 그래픽 툴입니다. 이를 통해 고퀄리티 PPT, 템플릿, 섬네일, 시각자료, 포스터 등을 만들 수 있습니다. 미리캔버스 를 이용하는 사용자들을 위해 미리캔버스 고객센터 가 제공되고 있습니다. 이 센터를 통해 다양한 문의나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정보를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미리캔버스 고객센터 인터넷 문의 바로가기

 

미리캔버스 고객센터 안내

미리캔버스 고객센터미리캔버스 이용자들이 서비스와 관련된 문의나 요청을 할 수 있는 공식 연락처입니다. 여기에는 전화번호, 주소, 이메일 등 다양한 연락 수단이 제공되며, 해지 및 환불에 대한 방법도 안내되어 있습니다.

 

연락처 및 운영시간

구분

전화번호

운영시간

미리캔버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1800-7848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미리캔버스 고객센터 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이 시간에 전화를 통해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주소 및 이메일

  • 주소: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31길 12 태평양물산 8층 미리디(우편번호 08380)
  • 이메일: miricanvas@miridih.com

 

미리캔버스 고객센터 의 주소와 이메일을 통해 문의나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문의

미리캔버스 홈페이지를 통해 인터넷으로도 문의할 수 있습니다. 해당 페이지에서 문의 유형과 내용을 입력하여 제출하면 담당자가 확인 후 답변을 드립니다.

 

Pro 요금제 해지 및 결제 취소 안내

미리캔버스 Pro 요금제를 해지하거나 결제를 취소하고 싶을 때는 다음과 같은 절차를 따르면 됩니다.

 

Pro 요금제 해지 방법

  1. 워크스페이스에서 [설정] 클릭
  2. "사용중인 요금제"에서 "구독을 해지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링크 클릭
  3. 구독 해지 사유 선택 후 [다음] 클릭
  4. 구독 해지 버튼 클릭하여 해지 완료

 

결제 취소 및 환불 방법

  1. 워크스페이스의 [설정 > 구독 설정]에서 요금제 구독 해지
  2. [결제 내역 > ··· > 결제 취소 및 환불] 선택
  3. 취소 팝업창에서 내용 확인 후 결제 취소 진행

 

자주 묻는 질문

미리캔버스 고객센터 에서는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몇 가지 예시는 아래와 같습니다.

  • Pro 요금제 결제 후 영수증 확인 방법
  • 업로드한 이미지 복구 가능 여부
  • 다운로드한 디자인 파일 저장 위치

 

이 밖에도 다양한 도움이 필요한 사용자들을 위해 미리캔버스 고객센터 에서는 다양한 정보와 지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미리캔버스 고객센터미리캔버스 를 이용하는 사용자들에게 필요한 정보와 도움을 제공하는 공식 연락처입니다. 전화, 이메일, 인터넷을 통해 다양한 방법으로 문의하고 지원받을 수 있으며, Pro 요금제 해지 및 결제 취소에 대한 안내도 제공되고 있습니다. 사용자들은 언제든지 미리캔버스 고객센터 를 통해 필요한 정보와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구분

내용

미리캔버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1800-7848

운영시간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주소

서울시 구로구 디지털로 31길 12 태평양물산 8층 미리디(우편번호 08380)

이메일

miricanvas@miridih.com

해지 방법

1. 워크스페이스에서 [설정] 클릭 2. "사용중인 요금제"에서 "구독을 해지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링크 클릭 3. 구독 해지 사유 선택 후 [다음] 클릭 4. 구독 해지 버튼 클릭하여 해지 완료

결제 취소 및 환불 방법

1. 워크스페이스의 [설정 > 구독 설정]에서 요금제 구독 해지 2. [결제 내역 > ··· > 결제 취소 및 환불] 선택 3. 취소 팝업창에서 내용 확인 후 결제 취소 진행

자주 묻는 질문

- Pro 요금제 결제 후 영수증 확인 방법 - 업로드한 이미지 복구 가능 여부 - 다운로드한 디자인 파일 저장 위치 - 모든 미리캔버스 글꼴 사용 가능 여부 - 단일 디자인 요소 사용 제한 사항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