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지마 고객센터안마의자 브랜드 중 하나로,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코지마는 편안함과 마사지를 의미하는 일본어와 영어를 합성한 브랜드로, 다양한 안마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코지마 바로가기

 

코지마 고객센터 연락처 및 운영시간

코지마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8543입니다. 운영 시간은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이며, 주말과 공휴일에는 휴무입니다.

 

코지마 고객센터 AS 접수방법

AS 접수는 코지마 홈페이지의 고객지원센터를 방문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안마 제품들에 대한 사용설명서와 자주 묻는 질문 등 유용한 정보를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코지마 고객지원센터 코지마 바로가기

 

코지마 바로가기

 

코지마 AS 서비스 안내

코지마 안마의자 와 소형가전 제품은 AS 접수 후 택배로 처리됩니다. 접수, 택배 수거, 검수, AS 비용안내 등의 절차를 거친 후 제품이 수리되며, 약 4~5주 정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무상 AS 기간은 1년이며, 다인시설 제외하며 모델과 판매처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코지마 AS 관련 FAQ: 코지마 바로가기

  • 코지마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8543
  • 코지마 고객센터 운영시간: 평일 09:00 - 18:00 (점심시간 12:00 - 13:00)
  • 코지마 안마의자 AS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02-701-2229

 

코지마는 최고의 상품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고객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고객센터 는 친절하고 신속하게 안마의자 와 일반 상품에 대한 AS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제품 사용 중 문제가 발생했을 때는 언제든지 연락해주세요.

코지마 홈페이지 http://www.cozyma.com/

 

코지마

항목

내용

무상 AS 기간

1년 (다인시설 제외)

전화번호

1588-8543

운영 시간

평일 09:00 - 18:00 (점심시간 12:00 - 13:00)

AS 접수 방법

- 코지마 홈페이지의 고객지원센터를 방문

- 코지마 바로가기

AS 절차

AS 접수 → 택배 수거 → 검수 → AS 비용안내 및 수리의사상담 →

제품 수리 → 택배 발송

예상 기간

약 4~5주

무상 A/S 규정

- 구입일로부터 3년간 무상 AS

- 공공시설 또는 다수의 사람이 사용하는 환경: 6개월간 무상 AS

유상 A/S 규정

- 고객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한 고장

- 천재지변 등 예기치 못한 상황으로 인한 고장

- 고객이 제품을 분해, 개조, 변조한 경우

- 대리점 또는 서비스센터가 아닌 곳에서 분해, 개조, 변조된 경우

소모품 교체 비용 등

고객센터 참조

 

 

코지마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