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리카드는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대표적인 카드 서비스입니다. 우리카드를 사용하다 보면 가끔씩 번호와 관련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번 기사에서는 우리카드 번호와 관련된 중요한 정보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우리카드 번호와 관련된 오류 해제 방법부터 고객센터 전화번호까지 자세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카드 번호 오류 해제 방법

우리카드 앱을 통해 비밀번호, 유효기간, cvc 오류를 해제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각각의 오류 해제 방법입니다.

 

비밀번호 오류 해제 방법

  1. 우리카드 앱을 실행합니다.
  2. 전체 메뉴로 이동한 후 MY를 선택합니다.
  3. 내 카드 관리를 선택합니다.
  4. 카드 비밀번호 오류 해제를 선택합니다.
  5. 로그인을 하고 카드를 선택합니다.
  6. 오류 해제를 진행합니다.
  7. 본인 인증을 마치면 비밀번호 오류가 해제됩니다.

 

비밀번호 변경 방법

  1. 우리카드 앱을 실행합니다.
  2. 전체 메뉴로 이동한 후 MY를 선택합니다.
  3. 내 카드 관리를 선택합니다.
  4. 카드 비밀번호 변경을 선택합니다.
  5. 로그인을 하고 카드를 선택합니다.
  6. 새로운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변경을 진행합니다.
  7. 본인 인증을 마치면 비밀번호가 변경됩니다.

 

유효기간 오류 해제 방법

  1. 우리카드 앱을 실행합니다.
  2. 전체 메뉴로 이동한 후 MY를 선택합니다.
  3. 내 카드 관리를 선택합니다.
  4. 카드 유효기간 오류 해제를 선택합니다.
  5. 로그인을 하고 카드를 선택합니다.
  6. 오류 해제를 진행합니다.
  7. 본인 인증을 마치면 유효기간 오류가 해제됩니다.

 

CVC 오류 해제 방법

  1. 우리카드 앱을 실행합니다.
  2. 전체 메뉴로 이동한 후 MY를 선택합니다.
  3. 카드 비밀번호 오류 해제를 선택합니다.
  4. 로그인을 하고 카드를 선택합니다.
  5. 오류 해제를 진행합니다.
  6. 본인 인증을 선택하고 인증서 또는 핸드폰 인증을 선택합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상담 시간

이어서 우리카드 고객센터의 전화번호와 상담 시간에 대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우리카드 고객센터에는 다양한 전화번호가 있습니다. 아래는 주요한 전화번호 목록입니다:

  • 대표 전화번호: ☎️ 1588-9955 / 1599-9955
  • 해외 이용 시: 82-2-6958-9000
  • 카드 전화 신청: 1599-0200
  • 금융 서비스: 1577-9000
  • 카드 대금 및 연체 문의: 1599-6300
  • 카드 분실 신고: 1588-5300
  • 아이사랑 및 아이행복 카드 상담: 1599-9977
  • 수화 상담 전화번호: 070-7451-9655 / 070-7451-9656
  • 자동차 할부 상담: 1544-9800

 

우리카드 고객센터 상담 시간

우리카드 고객센터의 상담 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 전화 ARS 종합 상담: 평일 09:00 ~ 18:00
  • 분실 및 승인 상담: 365일 24시간 가능
  • 휴대폰 문자 상담: 평일 09:00 ~ 18:00
  • 수화 상담: 평일 09:00 ~ 18:00

 

상담 시간은 주중에는 평일 중 일부 시간에만 가능하며, 분실 및 승인 상담은 연중무휴 24시간 가능합니다.

 

우리카드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방법

우리카드 고객센터 상담원과 연결하려면 대표번호로 전화를 건 후 0번을 누르면 상담원과 연결됩니다.

 

챗봇 서비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