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한일전기서비스센터에 대해 알려드리는 블로그입니다. 한일전기서비스센터는 한일전기 제품에 문제가 생겼거나 고장난 경우 AS를 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한일전기서비스센터에 대한 전화번호, 영업시간, 보증기간, AS신청방법, 제품품목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한일전기 소모품 부품 구입 본사 직영 쇼핑몰 바로가기

 

한일전기서비스센터

한일전기서비스센터(고객센터)는 한일전기 제품에 문제가 생겼거나 고장난 경우 AS를 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전화번호로는 ☎1588-1183번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서비스센터의 상담원 연결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제품보증안내

한일전기 제품은 보증기간 내에 사용 설명서에 의한 정상사용 상태에서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 무상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보증기간 경과 후에는 유상으로 수리를 받아야 합니다. 가정용 제품을 영업용도로 사용할 경우 무상보증 기간을 1/2(6개월)로 적용합니다. 고장 발생 시 제품 보증서를 제시한 후 서비스를 받아야 합니다. 수리, 교환, 환불 등의 보상방법은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따릅니다.

 

품목별 보증기간

아래는 한일전기 제품별 보증기간 정보입니다.

선풍기, 냉풍기, 전기요, 전기매트 등

2년

오븐, 믹서, 전기그릴, 전기주전자 등

1년

가습기, 제습기, 공기청정기, 전기청소기 등

1년

전기프라이팬, 이유식조리기, 다용도음식조리기 등

1년

펌프, 유축기, 음식물처리기, 전기다리미 등

1년

 

AS신청방법

한일전기 제품의 AS를 받으려면 한일전기 고객센터로 전화를 하거나 해당 지역의 한일전기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셔야 합니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1183이며, 서비스센터의 위치와 전화번호는 한일전기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품목

한일전기는 다양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계절가전으로는 에어컨, 선풍기, 가습기 등이 있으며, 생활가전으로는 공기청정기, 제습기, 청소기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방가전으로는 오븐, 믹서, 가스쿡탑 등이 있습니다.

 

기타 사항

한일전기 제품에 관련된 문의나 AS 신청은 한일전기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자주묻는질문과 고객문의 페이지를 통해 궁금한 사항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한일전기서비스센터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렸습니다. 앞으로 한일전기 제품을 사용하실 때는 AS 신청 방법과 보증기간 등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한일전기 서비스센터(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1183

평일 오전 9시 부터 오후 6시까지

 

한일전기 소모품 부품 구입 본사 직영 쇼핑몰 바로가기

한일전기 전국 판매대리점 위치 및 전화번호 바로가기

고객문의 페이지 바로가기

한일전기 홈페이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