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바트 고객센터는 유저들의 다양한 문의와 요청을 처리해드리는 곳입니다. 전화나 카카오톡으로 편리하게 문의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는 주요한 정보들을 간단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현대리바트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 전화번호: ☎ 1577-3332
  • 운영시간: 평일 09:00 - 18: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카카오톡 상담: 평일 09:00 - 17:30 (챗봇 및 상담원 상담 가능)

 

현대리바트고객센터 는 다양한 문의와 요청을 처리해드립니다. 전화나 카카오톡으로 편리하게 문의하세요.

 

현대리바트 자주 묻는 질문 목록

 

현대리바트 무상 보증기간

  • 리바트 멤버스: 인도일로부터 3년간 무상 A/S 혜택
  • 일반 고객: 인도일로부터 1년간 품질 보증

 

리바트 멤버스로 가입하면 최대 3년간 무상 A/S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현대리바트 AS 신청 방법 및 유상 서비스 요금

  • AS 신청: ☎ 1577-3332 또는 홈페이지에서 신청
  • 유상 서비스 요금: 방문출장비 + 수리비 + 부품비

 

AS 신청은 전화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유상 서비스는 필요한 경우에만 비용이 발생합니다.

 

현대리바트 부품 구매 방법

  • 부품 구매는 현대리바트 홈페이지에서 간편하게 가능
  • 다양한 부품 종류와 상세 정보 제공

 

부품 구매는 홈페이지에서 편리하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현대리바트 반품/교환 규정 및 환불 방법

  • 반품/교환 규정: 상품 인도 후 7일 이내에 가능
  • 환불 방법: 가상계좌, 실시간 계좌이체, 카드 결제 등

 

반품, 교환 및 환불 규정에 대한 상세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현대리바트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 배송지 변경, 배송비 정책, 배송 지연, 배송시간 지정, 소파 AS 규정 등 다양한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 제공

 

더 많은 정보와 자주 묻는 질문은 현대리바트 자주 묻는 질문 목록 에서 확인하세요.

 

현대리바트 자주 묻는 질문 목록

 

현대리바트 고객센터는 유용한 정보와 편리한 서비스로 언제나 고객들을 모시고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