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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AS 불편 해결 및 고객 불편 감소를 위한 강화된 AS 정책 도입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다이슨 청소기 서비스센터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다이슨은 고객이 제품 수리에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 보증기간 내 무상 수리, 새 제품 교환, 환불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AS 접수 후 72시간 이내에 제품 수리를 완료하거나 동일 제품을 대여해주는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이 외에도 다양한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어 고객의 다이슨 제품 관리를 돕고 있습니다.

 

다이슨 서비스 센터

 

  • 최근 AS 불편 해결 및 고객 불편 감소를 위한 강화된 AS 정책 도입
  • 보증기간 내 무상 수리, 새 제품 교환, 환불 진행
  • 고객 과실 여부와 상관없이 전 제품 무상 수리
  • AS 접수 후 72시간 이내 모든 제품 수리 완료 또는 동일 제품 대여 서비스 제공
  • 보증기간 2년 이후 최대 2년간 헤어케어 제품 유상 수리 비용 인하

 

다이슨 프리미엄 서비스센터 (전국 1곳)

  • 롯데월드 하이마트 메가스토어 잠실점
  • 청소기 수리 시 10만 원 상당의 프리미엄 클리닝 (내외부 물청소) 서비스 무상 제공

 

다이슨 전문 서비스센터 (전국 7곳)

  • 7곳의 다이슨 전문 서비스 센터에서 청소기 수리 시 클리닝 (에어건을 통한 먼지제거) 서비스 무상 제공
  • 다이슨 제품 전문가의 컨설팅 서비스 제공
  • 제품 체험존 운영 및 다양한 다이슨 제품 체험 가능

 

일반서비스 센터 (전국 44곳)

  • 1588-4253 (수신자 부담: 080-300-4253)
  • 서비스 운영시간: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주말/공휴일 제외)

 

이메일

  • 이메일 주소: help@kr.dyson.com
  • 제품 수리를 위해 필요한 정보를 포함하여 이메일 문의 가능
  • 필요한 정보: 이름, 연락처, 제품명 및 시리얼 번호, 도움이 필요한 사항

 

카카오톡 상담

  • 카카오톡 ID: dysonkr
  • 운영시간: 월~금 평일 9시 ~ 6시

 

  • 제품수리 시 4가지의 수리방법 선택 가능:

 

서비스센터 방문

  • 전국의 다이슨 서비스센터 에서 다이슨의 전문 엔지니어에게 AS 수리 가능

 

엔지니어 방문서비스

  • 다이슨 엔지니어 방문 서비스: 고객이 다이슨 고객 센터로 연락하면 약속한 시간에 직접 집으로 방문하여 제품 수리 서비스 제공

 

픽업수리 서비스 (서울, 경기지역 제공)

  • 엔지니어가 직접 방문하여 제품을 포장 및 수거하여 수리 후 다시 배송해 주는 서비스
  • 무선 청소기 제품 수리 시 프리미엄 청소 서비스 무료 제공

 

택배수리 서비스

  • 전국 어디에서든 택배로 제품을 보내고 수리 완료 후 택배로 재배송해 주는 서비스
  • 제품 도착과 배송과정 영상을 카카오톡을 통해 안심할 수 있음

 

  • 출장/택배 비용:
    • 평일: 18,000원
    • 주말: 22,000원

     

  • 점검 비용:

 

  • 무선청소기: 10,000원
  • 유선청소기: 10,000 ~ 34,000원
  • 공기청정기/가습기: 10,000 ~ 20,000원
  • 헤어케어 제품: 10,000원

 

구분

비용

출장/택배 비용

- 평일: 18,000원

 

  • 주말: 22,000원 점검 비용 | - 무선청소기: 10,000원
  • 유선청소기: 10,000 ~ 34,000원
  • 공기청정기/가습기: 10,000~ 20,000원
  • 헤어케어 제품: 10,000원

 

 

다이슨 서비스 센터

 

다이슨 청소기 서비스센터는 고객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제품 수리에 필요한 정보를 포함하여 이메일 문의나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 손쉽게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서비스센터 방문, 엔지니어 방문서비스, 픽업수리 서비스, 택배수리 서비스 등 다양한 방법으로 편리하게 제품을 수리할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다이슨 제품 관리에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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