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귀뚜라미 제품을 소유하신 분들을 위한 서비스센터 정보와 AS 안내입니다.

귀뚜라미 제품을 사용하면서 문제가 발생하거나 수리가 필요한 경우, 귀뚜라미 서비스센터 가 여러분을 도와드립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귀뚜라미 카본매트와 보일러의 서비스센터 정보와 AS 접수 방법, 수리비용 등을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귀뚜라미 공식 홈페이지

 

귀뚜라미 카본매트 AS 서비스센터

    고객센터 연락처

    • 고객센터 전화번호: 1588-9000
    • 운영시간:
    • 비수기 (5월 ~ 8월): 평일/토요일 09:00 ~ 18:00, 일요일/공휴일 휴무
    • 간절기 (3, 4, 9, 10월): 평일/토요일 09:00 ~ 18:00, 휴무일 없음
    • 동절기 (11월 ~ 2월): 24시간 상담 가능

     

    수리방법

    • AS 접수 전 제품 카테고리를 확인하고 해결 가능한 문제인지 확인
    • 카카오톡 AS 접수 또는 고객센터 전화로 AS 접수 가능
    • 제품 파손을 방지하기 위한 꼼꼼한 포장 후 택배 회수로 수리 진행
    • 무상수리와 유상수리에 따라 수리 비용이 발생할 수 있음

     

    수리비용

  • 품질보증기간은 2년으로 무상 AS 가능
  • 사용상 부주의로 인한 고장은 유상 수리될 수 있음
  • 출장서비스 시 출장비: 평일 18,000원, 휴일/심야시간 22,000원
  • 일부 제품은 출장비가 30,000원으로 적용될 수 있음
  • 부품비용 및 기술비 추가 발생 가능

 

귀뚜라미보일러 서비스센터

    업무시간

    • 하절기 (4월 ~ 9월)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 토요일: 오전 9시 ~ 오후 1시
      •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 동절기 (10월 ~ 다음 연도 3월)
    • 매일: 오전 8시 ~ 저녁 9시
    • 평일,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 포함

     

    서비스센터 위치/전화번호

    • 대표적인 귀뚜라미 CS센터 위치 및 전화번호:
    • 서부CS센터: 서울특별시 강서구 마곡중앙로 86, 7층 | 전화번호: 02-2600-9167
    • 북부CS센터: 경기도 포천시 소흘읍 아랫용상2길 25-40 | 전화번호: 031-8080-8573
    • 기타 지역 CS센터 정보는 귀뚜라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자가진단 방법

    • 귀뚜라미보일러 제품별 자가진단 매뉴얼 확인 가능

     

    A/S 비용 안내

  • 출장비, 기술비, 부품비용으로 구성
  • 출장비: 평일 18,000원, 휴일 및 심야시간 22,000원 (대형 보일러는 30,000원)
  • 기타 비용 항목은 서비스센터 에서 상세 안내

 

귀뚜라미 제품의 AS 및 수리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였습니다. 제품의 상태나 문제에 따라 적절한 서비스센터 를 찾아서 문제를 해결하세요. 더 자세한 정보는 귀뚜라미 공식 홈페이지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귀뚜라미 공식 홈페이지

귀뚜라미보일러 서비스센터 조회하기

귀뚜라미보일러 자가진단 매뉴얼 확인하기

귀뚜라미 홈페이지 AS신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