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애플코리아 고객센터 찾는방법

엑소# 2019. 9. 3. 01:59

안녕하세요. 요즘에 애플의 전자제품을 구매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으실겁니다. 신제품들이 계속적으로 발표가 되어지고 나오고있는데요. 오늘은 가끔 문제가 생겼을때 이용할수가 있는 애플코리아 고객센터에 대해서 안내를 해볼까해요.

 

 

 

이런경우 자신의 위치에서 가까운 서비스센터를 찾아보실수가 있도록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공을 해주고있는데요. 전화 상담을 예약하거나 실시간으로 채팅을 통해서 상담을 하실수도 있어요.

 

 

 

자 그럼 애플코리아 고객센터의 서비스 이용을 하기 위해서 이렇게 위에 보이시는것 처럼 검색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공식 사이트가 나오게 되어는데요. 제품에 문제가 있을경우 이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사이트로 접속을 하신후에 메뉴중에서 '서비스 및 지원'을 눌러보시면 됩니다. 그러면 바로 서비스를 지원받기 위한 페이지로 이동을 하게 되어집니다.

 

 

이렇게 이동을 하실수가 있게 되셨을겁니다. 여기에서 이제 여러분들이 서비스 받기 위한 제품이나 카테고리 항목을 먼저 선택을 해주셔야합니다.

 

 

전자제품, 하드웨어 문제라고 한다면 이렇게 수리 및 물리적 손상이라고 되어져있는 부분이 있어요. 여기를 눌러주시면 이제 애플코리아 고객센터를 이용할수가 있게 되는데요.

 

 

이렇게 서비스센터를 조회를 하실수도 있지만, 간단한 문제라고 한다면 상담원과 채팅을 통해서 문제를 해결한다거나, 전화상담을 예약하실수도 있어요. 서비스센터로 방문을 원한다면 수리받을 제품 가져가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이때 전국의 애플코리아 고객센터 조회를 하는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는 애플 ID가 필요합니다. 그러면 자신의 위치 기준으로 바로 서비스센터를 검색을 하실수가 있게 됩니다. 그리고 바로 고객센터로 전화를 하고 싶으신 분들이라고 한다면 대표 번호 080-333-4000번으로 해주시면 됩니다. 오늘은 서비스센터, 고객센터 이용하는 방법 안내를 해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