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파나소닉 서비스센터 파나소닉 제품 사용자들을 위한 중요한 정보원입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파나소닉 서비스센터 의 위치와 연락처, 제품 보증기간, 출장 AS 비용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파나소닉 제품을 사용하고 계시거나 미래에 사용할 예정이라면 이 정보는 꼭 알아두세요.

 

파나소닉 서비스센터 찾기 바로가기

 

파나소닉 서비스센터 위치 및 연락처

서울 지역

  • 강변테크노센터: 서울 광진구 광나루로56길 85 (구의동, 테크노-마트21) 4층 A57호
  • 강북센터 : 서울 노원구 월계로53길 89 (월계동) 4층
  • 강서센터: 서울 양천구 중앙로 237 (신정동) 3층 304호
  • 서초센터 :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 254 (서초동, 오퓨런스), 지하1층 파나소닉 프라자
  • 송파센터: 서울 송파구 송파대로 408 (송파동, 하림빌딩 202호)
  • 용산센터: 서울 용산구 청파로 83 (한강로3가, 원효전자상가), 4동 211호

 

수도권 이외 지역

(다양한 지역의 서비스센터 정보가 있습니다. 상세한 정보는 파나소닉 서비스센터 찾기 바로가기 를 참고하세요.)

 

파나소닉 서비스센터 찾기 바로가기

 

제품 보증기간과 출장 AS 비용 안내

  • 파나소닉 제품의 보증기간은 구입일자를 기준으로 산정됩니다. 보증서가 없는 경우 제품의 제조일로부터 3개월(유통기간)이 보증기간으로 산정됩니다.
  • 출장 서비스는 파나소닉 제품 중 안마의자, 조바, 프로젝터, 비대, 오디오, PDP 등 일부 제품에 대해 가능합니다.
  • 출장 서비스 접수는 고객센터 전화 (1588-8452) 또는 카카오톡 채널을 통한 1:1 채팅으로 가능합니다.
  • 출장비는 유상 수리 대상에게 동일하게 22,000원/부가세 포함으로 청구됩니다.

 

추가 정보

 

 

파나소닉 제품 설명서 다운로드 바로가기

 

파나소닉 서비스센터 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전국에 다수 위치하고 있으며, 제품 수리와 출장 AS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제품을 구매하거나 수리가 필요한 경우, 이 포스팅의 정보를 참고하여 원활한 서비스를 받아보세요. 파나소닉 은 언제나 사용자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파나소닉 코리아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