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필립스 커피머신 을 사용하다가 문제가 발생했을 때, 무상보증 수리와 AS 서비스가 필요한 순간이 올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필립스 커피머신 AS 및 서비스센터를 찾는 방법과 무상보증 기간을 연장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커피를 즐기는 모든 이들에게 유용한 정보일 것입니다.

 

무상보증기간 6개월 연장 - 제품 등록 페이지 바로가기

 

필립스 서비스센터 찾기

필립스 공식 AS 센터는 전국에 약 50여 개 지점이 있습니다. 각 센터에서 취급하는 제품이 다를 수 있으므로 사전에 확인이 필요합니다. 특히 에스프레소머신은 출장수리가 가능합니다. 서비스센터를 찾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서비스센터 찾는 방법

  1. 필립스 공식 홈페이지의 서비스센터 찾기 페이지를 이용합니다.
  2. 제품 카테고리 선택 후 지역을 입력하고 검색합니다.
  3. 검색 결과에는 센터의 전화번호와 주소가 제공되며, 지도를 통해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필립스 고객센터 및 출장 AS, 택배 수리 이용 방법

필립스 제품에 문제가 생겼을 때 출장 AS나 택배 수리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이용 방법입니다.

  1. 전자제품 고장 시 서비스센터 방문보다 출장 AS나 택배 수리를 고려하세요.
  2. 고객센터를 통해 출장수리 요청이 가능하며,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661-0083입니다.
  3. 소모품 및 부품 구입을 위한 전화번호는 070-4252-1840입니다.

 

무상보증기간 연장 방법

모든 필립스 제품에는 구입 시 무상보증기간이 제공됩니다. 이를 6개월 연장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제품을 필립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등록한 후 자동으로 무상보증기간이 6개월 연장됩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무상보증기간 6개월 연장 - 제품 등록 페이지 바로가기

필립스 서비스센터 검색 페이지 바로가기

 

필립스 커피머신 을 사용하면서 발생할 수 있는 AS와 무상보증 연장에 대한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필립스 제품을 더 오래 사용하고 더 맛있는 커피를 즐기기 위해 이 정보를 활용해보세요.

 

필립스 고객지원 페이지 바로가기

필립스 공식 홈페이지

필립스 공식 사이트 에스프레소 머신 페이지 바로가기

댓글